MTN NEWS
 

최신뉴스

[원샷경제] 한화생명, 전국 영업장 돌며 아침 컵밥 제공

최보윤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최보윤 기자] 한화생명(대표이사 차남규 사장)이 새해를 맞아 한화생명 직원과 고객들에게 아침식사를 제공한다.

한화생명은 오늘(5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불꽃셰프, 아침을 부탁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불꽃셰프, 아침을 부탁해'는 본사 팀장과 임직원 200여명으로 구성된 도우미들이 국내 유명 백화점에서 맛볼 수 있었던 컵밥을 푸드트럭에서 직접 만들어 아침식사 대용으로 나눠주는 이벤트.

도우미들은 전국에 위치한 60개 지역단과 100여개의 직장단체 영업장을 찾아 FP(Financial Planner,재무설계사)와 고객 등 한화생명 가족들에게 컵밥을 전달할 계획이다.

행사 첫 날인 오늘은 여의도 63빌딩 본사에서 한화생명 차남규 사장, 윤병철 영업총괄 부사장 및 본사 팀장 20여명이 불고기덮밥과 새우볶음밥을 직접 만들어 나눠줬다.

한화생명은 9일에는 용인지역단(용인시 기흥구 소재), 경북지역단(경북 안동시 소재)을 방문하며, 한달여동안「불꽃셰프, 아침을 부탁해」를 통해 영업현장과 소통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보윤 기자 (boyun7448@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