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웨덱스웨딩,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 개최 “원스톱 서비스 제공”

김지향

웨딩디렉터와 1:1 상담 등 결혼 전반에 걸친 웨딩 풀케어 서비스 제공



알뜰 신혼부부를 위한 직거래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딩컨설팅 전문기업 ㈜웨덱스웨딩은 1월 14일(토), 15일(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코엑스 웨딩박람회 ‘제47회 웨덱스코리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엑스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는 직거래 방식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예비부부가 웨딩상품(스드메)을 업체부스에서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혼수 및 결혼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웨딩디렉터와 일대일 상담은 물론 결혼 전반에 걸친 웨딩 풀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한층 체계적으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 검증된 웨딩 업체의 실무자와 직접 만날 수 있어 보다 정확한 정보와 혜택을 살펴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브랜드 실명제를 실시하는 한편 부스 내에는 업체 대표가 상주하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특히 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물, 신혼여행, 웨딩홀 등 2백여 개의 웨딩 업체가 참여하는 가운데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돼 더욱 풍성하고 합리적인 웨딩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스드메 중 한 가지만 계약해도 금액 할인은 물론, 테팔 믹서기, 테팔 토스트기, 휘슬주전자 등 푸짐한 계약선물을 증정한다. 혼수 계약을 하면 삼성 전자레인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스웨딩 관계자는 “웨덱스코리아는 중간 마진과 수수료가 없는 직거래 방식의 결혼박람회이기 때문에 계약 당시 상담했던 내용과 다른 상품이거나 비용이 추가되는 등의 피해 우려가 없다”며 “합리적인 비용과 믿을 수 있는 참가업체 구성으로 그 동안 서울은 물론 인천, 경기지역 예비부부 1백만 쌍이 웨덱스코리아를 찾았다”고 말했다.

한편, 코엑스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는 국내 최대 전시장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초대형 웨딩박람회로, 일년에 단 두 번 1월과 7월에 개최되고 있다. 결혼박람회 무료참관은 ㈜웨덱스웨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