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송대현 LG전자 사장 "미국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 선도" 외 3건

김이슬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송대현 LG전자 사장 "미국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 선도하겠다"

LG전자가 미국 주택건설협회와 손잡고 초 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합니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 리더십에 차별화된 마케팅을 더해 미국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2.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 한국시인협회 명예시인 추대

교보생명 신창재 회장이 시인들의 추천을 받아 명예시인이 됩니다.

교보생명은 "한국시인협회가 대산문화재단과 광화문 글판 등을 통해 한국문학의 세계화와 시문학 발전에 기여한 신 회장의 공로를 높게 평가해 명예시인으로 추대했다고 밝혔습니다.

3. 김영찬 골프존 회장 "중국 골프시장 공략 적극 나서겠다"

골프존유원그룹이 중국 500대 기업인 진잉그룹과 MOU를 체결하고 중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섭니다.

김영찬 골프존유원그룹 회장은 "진잉그룹의 강력한 브랜드 평판과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현재 성장 잠재력이 풍부한 중국 골프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중소ㆍ중견기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 지원"

KEB하나은행이 중소기업청 및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과 '중소ㆍ중견기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KEB하나은행은 3년간 약 2조 4,000억원의 중소기업청 연구개발(R&D)자금을 안정적으로 운용하고, R&D 성공 중소·중견 기업에게 3년간 총 6,000억원 규모의 사업화자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더 많은 기술사업화 성공기업의 창출과 중소·중견기업의 글로벌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