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임산부 영양 관리…하루 3정으로 손쉽게 ‘헬로, 슈퍼마미 멀티비타민’이 도움

김지향 기자



임산부 영양제 섭취는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시기별 복용해야 하는 영양성분과 함량이 달라 임산부에게 추천되는 영양제를 모두 챙겨 먹기란 번거로움과 경제적인 부담이 따른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BHT(베터헬씨투모로우)가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을 종합적으로 담은 ‘헬로, 슈퍼 마미 멀티비타민’(이하 슈퍼마미 멀티비타민)으로 사랑 받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BHT(베터헬씨투모로우) 관계자는 ‘슈퍼마미 멀티비타민’의 인기 비결로 화학첨가물 없이 100% 천연 원료로 제조된 점. 주원료로 9종의 천연 원료 비타민, 7종의 천연 원료 미네랄 사용한 임산부 멀티 비타민인 점을 꼽았다.

첫 번째, 인기 비결은 ‘슈퍼마미 멀티비타민’이 합성첨가물 없이 임산부와 태아에게 안전한 천연 원료로 제조되었다는 점이다.특히 임산부는 영양이 태아에게도 전달될 수 있어 이에 더 민감하게 반응하기때문에 조심해야한다. 때문에 미량의 해당 화학 첨가물도 첨가하지 않고, 천연 원료 비타민과 미네랄, 유기농 부원료 등으로만 구성된 ‘슈퍼 마미 멀티비타민’은 안심할 수 있는 임산부 종합 영양제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두 번째 인기 비결은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복합적으로 포함해, 번거로움은 줄이고 간편성과 효율성을 높였다는 점이다. 임산부는 시기별로 섭취해야 영양제와 복용량이 다르다. 그 때문에 상황에 맞게 모든 영양제를 먹는 것은 임산부에게 번거로움과 경제적 부담으로 다가온다.

‘슈퍼마미 멀티비타민’은 주원료로 사용된 비타민은 임산부 필수 영양제이면서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엽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C,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와 나이아신, 지방·탄수화물·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과 판토텐산 등이 포함되었다. 더불어 셀렌, 칼슘, 아연, 망간, 철분, 몰리브덴, 크롬의 무기 영양소 천연 원료 미네랄이 7종 포함되어 임산부 종합 영양제로 손색없다.

BHT(베터헬씨투모로우) 관계자는 “‘슈퍼마미 멀티 비타민’은 임산부 종합 영양제로 임신 기간 구분 없이 전 기간 섭취 가능하며, 하루 3정으로 영양제 섭취의 번거로움은 줄이고 효율성과 경제성은 높였다”며 “합성 첨가물 사용을 우려하고, 합성 첨가물에 대한 역한 반응을 가지고 있던 임산부에게 천연 원료 멀티 비타민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마미 멀티 비타민’ 제품은 BHT(베터헬씨투모로우)의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임산부에게 추천되는 엽산, 철분+비타민D, 오메가 3등을 판매 중에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