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제임스 김 한국GM 사장 "신형 크루즈, 아반떼 이길 수 있다" 등 4건

이대호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제임스 김 한국GM 사장 "신형 크루즈, 아반떼 이길 수 있다"

제임스 김 한국GM 사장은 "지난해 9년 만에 스파크가 경차시장에서 모닝을 앞서면서 자신감을 얻었다"며, "그 자신감을 바탕으로 (크루즈가) 아반떼를 이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제임스 김 사장은 오늘(17일) '올 뉴 크루즈' 공개 행사에서 이같이 말하며 "올해는 크루즈가 한국GM 성장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2) 임헌문 KT Mass총괄사장 "'기가 지니'에 인공지능·빅데이터 역량 집약"

KT가 세계 최초 인공지능 TV '기가 지니'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은 "KT의 유무선 네트워크와 20년 가까이 쌓아온 인공지능 기술, 빅데이터 역량이 집약된 '기가 지니'가 가정의 모습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김영찬 골프존 회장, 아프리카 유학생에게 수술비 지원

골프존문화재단이 교통사고를 당한 아프리카 베넹 공화국 출신 유학생 애드나 양에게 수술비와 생활비 1,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향후에도 에드나 학생이 1차 수술을 성공적으로 받고, 완벽히 회복하여 어학연수와 대학원 과정을 잘 마무리 하길 기원한다"고 말했습니다.

4) 정현식 해마로푸드서비스 대표 "맘스터치 3년 내 1등 될 것"

정현식 해마로푸드서비스 대표이사가 '맘스터치' 론칭 20주년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2019년 국내 1등 햄버거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현재 국내에 1,012개 매장을 보유한 맘스터치는 2~3년 후 매장 수를 1,500개까지 늘리고, 2021년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청사진도 제시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