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웅열 코오롱 회장 "희망 나눔 성금 7억원 기부" 외 5건

이민재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이웅열 코오롱 회장 "희망 나눔 성금 7억원 기부"

코오롱그룹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불우이웃을 위한 희망 나눔 성금 7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이웅열 코오롱 회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하영구 은행연합회 회장 "은행권 리스크 관리 강화"

하영구 은행연합회 회장이 신년 기자간담회에서 "리스크 관리를 강화하고 수익 구조를 개선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하 회장은 "성과에 따라 보상받는 합리적인 성과주의 문화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3.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 "전국 동시 가두 캠페인 실시"

미래에셋대우가 통합 증권사 출범을 기념해 전국 동시에 가두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은 "초대형 투자 은행으로 출발하게 됐다"며 "글로벌 투자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 황록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가져"

신용보증기금이 대구지역 불우이웃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황록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신보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5. 이강수 중한자동차 대표 "중형 SUV '켄보 600' 출시"

중국자동차 수입업체인 중한자동차가 중형 SUV인 '켄보 600'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이강수 중한자동차 대표는 "올해가 중국차 한국 진출의 원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6. 김효겸 뉴딘콘텐츠 대표 "TNS스포테인먼트와 나눔 활동"

골프존의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가 나눔 활동을 위해 TNS스포테인먼트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김효겸 뉴딘콘텐츠 대표는 "가맹주와 상생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으로 나눔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