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리가 힙합이다’, 송민호-스윙스 등 대세 래퍼 총출동!…돌아온 '힙합 스웩'

김지향 기자



‘우리가 힙합이다 프리퀄’이 오는 2월 11일(토) 오후 6시 서울 YES24라이브홀(구 악스홀)에서 개최된다.

지난 2016년 첫 선을 보인 ‘우리가 힙합이다’는 국내 최정상급 힙합 뮤지션들이 참여해 ‘우리가 힙합이다’에서만 볼 수 있는 콜라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총 4,000여명 이상의 관객이 참석,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특히, 뮤지션의 무대를 단순히 관람하는 평범한 공연이 아닌 뮤지션과 관객이 힙합으로 하나가 되는 힙합정신을 보여줬다는 점과 한국 힙합의 발전 가능성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관객들에게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이에 2017년에 열리는 ‘우리가 힙합이다 프리퀄’에는 한국 힙합의 바로미터인 위너(WINNER) 송민호, 스윙스, 씨잼, 기리보이, 라비, 허클베리피가 아티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무한도전 힙합프로젝트에 참여해 '거북선'으로 큰 인기를 얻은 송민호와 쇼미더머니 시즌5에서 준우승을 하며 화제가 된 래퍼 씨잼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월 11일(토) 오후 6시부터 서울 YES24라이브홀(구 악스홀)에서 150분간 진행되는 ‘우리가 힙합이다 프리퀄’은 다가오는 1월 18일(수) 오후 8시부터 예스24공연과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