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성수리버페우스, 강남 최초 전자제품 풀옵션 선봬

김지향

부동산 불경기? 강남 최초 전자제품 풀옵션 아파트로 승부



과거 아파트를 청약만 해도 웃돈이 붙던 시대와는 달리 아파트 대출 규제가 생겨나면서 부동산 시장에 큰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투자자들이 아닌 실수요자들로 개편되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아파트를 단순투자가 아닌 주거조건, 교통입지, 단지 규모, 커뮤니티 시설 그리고 내부구조 및 내부시설까지 꼼꼼히 따지면서 구매하고 있다. 이제는 아파트면 되는 시대가 아닌 아파트 실 가치까지 따자는 구매 방향으로 전환하면서 아파트 경쟁은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성수리버페우스는 이러한 실수요자의 요구에 맞춰 1월 13일 성수동에 홍보관을 오픈, 강남 최초 전자제품(삼성제품) 풀옵션 아파트를 선보였다.

홍보관 오픈 첫날 2만명이 방문, 그 중 가전제품 풀옵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성수리버페우스의 풀옵션 품목을 자세히 보니 시스템 에어컨(거실, 안방),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TV, 가스쿡탑, 복합오븐, 전기레인지 1구, 행주도마살균기까지 모두 최신식으로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신혼부부 등 실거주 목적의 수요자가 늘고 있어 몸만 들어와서 살면 될 정도로, 내부시설을 꼼꼼하게 풀옵션으로 준비했다. 또한, 한강 프리미엄이 있고 숲세권 아파트에 강남 생활권으로 주목 받고 있어, 신혼 및 실수요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특히, 로열층은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며 꼭 이 기회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서울리버페우스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여서 인근 주변 시세 보다 저렴한 착한 가격을 갖추고 있으며, 주택청약통장 불필요하고 청약 경쟁 순위도 관계없다.

자세한 내용은 ‘성수리버페우스’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홍보관은 군자교사거리에서 군자역 사이에 위치해 있다. 현재 홍보관에서는 동, 호수 지정 청약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