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닥터탑 헤어필, 2016 천연 헤어케어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 선정

김지향

한예슬, 조여정, 김민정 등 내 노라 하는 톱스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일명 ‘연예인 애정템’ 단백질 트리트먼트로 불리는 닥터탑 헤어필이 소비자가 뽑은 2016년 천연 뷰티 헤어케어 부문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었다.

닥터탑 실크 프로틴 헤어필은 셀페이트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에틸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타르색소, 탈크 등 5가지 자극우려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일명 ‘착한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의 만족지수를 높이고 있다.

20년 이상 VIP, 탑 셀럽들의 헤어를 전담한 청담살롱 보보리스 대표 헤어 아티스트 서언미 원장의 특별한 포뮬러로 탄생한 헤어필은,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청담살롱의 단백질 클리닉 효과를 볼 수 있는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모발과 가까운 보습앰플로 어떠한 헤어타입에도 관계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씻어내지 않는 노워시(No Wash) 타입의 신개념 트리트먼트로, 손상된 헤어의 큐티클 속부터 채워주어 탄력 있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88%의 자연유래 실크 단백질 추출물을 비롯한 25가지 단백질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큐티클까지도 빠르게 채워준다.

여기에 항산화 물질로 미역, 다시마와 같은 갈조류에 약 1.3% 정도 미량 함유된 미역귀추출물과 SCI급 논문 등재 성분인 후코이단은 황산화와 탄력증진에 도움을 주며, 12가지 자연유래추출물,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거친 유기농 오일 성분 다량 함유해 모발에 필요한 최적의 유분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건조하고 손상된 큐티클을 채워주고 동시에 단백질 영양 공급과 보습유지 등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선사해줘 푸석하고 갈라진 모발 관리에 제격이라는 반응이다.

편리함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이러한 효과에 힘입어 닥터탑 헤어필은 2016년 하반기, CJ오쇼핑 10월, 11월, 12월 헤어부분 판매1위를 지키며 55만개 이상 판매 신화를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탑코스메틱 이금희 대표는 “닥터탑 헤어필은 트리트먼트, 린스, 헤어팩, 에센스, 오일 5가지 헤어케어 제품을 하나로 모은 올인원 제품으로, 탑셀럽들의 헤어케어 시크릿을 담았다”며 “No Wash 타입으로 불편함을 줄이고 흡수력을 높여, 짧은 시간에도 모발 깊숙이 영양분이 침투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면세점, 청담동 보보리스 헤어살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