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피투게더3 김응수, 공유와 외모 비교거부 ‘현실 도깨비상?’

백승기 기자



배우 김응수가 공유와 ‘외모 비교거부’를 선언했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예능 늦둥이’ 특집으로 박준금-문희경-김응수-이철민이 출연한다.

이날 김응수는 ‘다시 태어난다면 나와 공유 중 누구로 태어날 것이냐’는 질문에 0.1초의 망설임도 없이 ‘나’라고 대답했다.

현장에 파란을 불러일으켰다. 대한민국 여심을 초토화시키고 있는 공유를 마다하는 김응수의 자신감에 모두들 납득할 수 없다는 반응을 쏟아낸 것.

이에 김응수는 “공유가 뭐가 부럽냐”며 어깨에 잔뜩 힘을 줘 충격을 배가시켰다. 심지어 김응수는 본인 역시 공유일 때가 있었다면서 “내가 공유 나이 때 사진을 올리겠다. 공유보다 더 잘생겼다”고 주장했다.

김응수의 과도한 외모 자신감에 MC 유재석은 “도깨비 상은 도깨비 상이시다”라며 공유가 아닌 ‘현실 도깨비’ 쪽으로 급격한 결론을 지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서 예능 유망주 4인방은 필터링 없는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며 유재석을 비롯한 ‘해투’ MC들을 쥐락펴락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전문 예능꾼들을 진땀 쏟게 만든 4인방의 활약상이 고스란히 담길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3’)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