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판다림, 체중 및 체형 맞춤형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Class 2, 3’ 출시

김지향

라텍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판다림이 소비자의 신체 특징을 파악하는 체형 분석 시스템으로 매트리스 좌, 우측을 각각 다르게 설계하여 체중과 체형에 꼭 맞게 맞춤형 제작을 해 주는 상품인 ‘Ultimate Class 2’와 ‘Ultimate Class 3’를 출시했다.

‘Ultimate Class 2’ 제품은 체형 분석 장비를 이용하여 취침 동반자 각자의 부위별 체압, 척추의 C-curve 정도 등의 신체 특징을 체크 후 매트리스 좌, 우측을 각자의 몸에 맞게 밀도를 달리 구성하는 맞춤형 인체 공학적 제품이다. 취침 동반자와의 체중 차이가 15Kg 이상일 경우, 한 명이 디스크 질환 증세가 있고, 신체적 특성이 다른 경우에 사용하면 좋다. 굴곡진 체형을 부드럽게 받아주는 상부층과 허리를 탄력 있게 지지하는 하부층으로 구성된, 숙면 기능을 극대화한 2 layers 제품도 있다.



‘Ultimate Class 3’ 제품은 ‘Class2’의 제품을 더 기능화한 제품으로, 체형 분석 장비를 이용하여 취침 동반자 각자의 부위별 체압, 척추의 C-curve정도 등의 신체 특징을 체크한 데이터를 기초로 등, 허리, 엉덩이 등 부위별 개인 신체 특징을 고려해 맞춤 설계하여 최상의 숙면을 이룰 수 있다. 어깨, 허리, 엉덩이, 다리 등 부위별, zone 별로도 설계 제작하는 매트리스다. 굴곡진 체형을 부드럽게 받아주는 상부 층과 허리를 단단히 지지하는 중간층, 체중을 분산시키는 하부층으로 구성된, 좌우측이 완전히 다른 3layers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허리 디스크 질환이나 어깨와 골반 통증이 심한 분, 수면 장애가 심한 분, 내 몸에 꼭 맞는 완벽한 수면 환경을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되고 있다.

판다림은 체형 분석 시스템을 통해 척추의 C-curve 정도를 분석하는 척추 스캐너와 체형과 체중에 따른 수면 중 체압을 분석하는 ERGO 장비 등 첨단 장비를 동원하여 소비자의 신체 특징 및 수면 상태를 분석하며, 측정된 분석 결과를 통하여 소비자들이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는 어떤 제품인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매트리스 전용 체형 분석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Class3’ 제품은 판다림 매장 중 아름다운 북한강변의 전경이 펼쳐진 청평점 게스트 하우스에서 1일 숙박을 통한 체형 분석 맞춤형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판다림 관계자는 “내 체형과 체중에 맞지 않는 매트리스의 사용은 숙면을 방해하고 척추에 부담도 주게 되어 장기간 사용 시 척추의 C-CURVE 변형의 한 요인이 되어 허리디스크라는 질병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 매트리스는 한 번 구매하면 5~10년을 사용하는 건강에 직결된 제품이므로 더욱 신중하게 내 체형과 체중에 맞는 매트리스가 어떤 제품인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 결정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주요 방송사 시사성 프로그램을 통해서 정직한 고품질 제품으로 판명되고, 공정거래위원회의 17개사 천연 라텍스 조사 발표에서도 12개 전 실험 평가 항목을 유일하게 무결점으로 판명 받아 우수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회사로 알려진 곳이다. 판다림 전국 매장에서는 내 몸에 꼭 맞는 라텍스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는 무료 체형 분석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판다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