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주문만 해도 푸짐한 혜택이…프랜차이즈 오븐치킨마루 배달 이벤트

김지향

프랜차이즈 치킨 전문점 오븐치킨마루가 배달주문 이벤트 ‘일팔공공 구이빨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월 20일부터 2월 19일까지 오븐치킨마루 배달 대표번호를 통해 치킨을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선정 방식은 다음과 같다. 당사 전산 시스템을 이용해 대표번호 이용자를 취합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실제 배달 구매 고객을 선정한다. 그리고 이 고객들은 추첨 프로그램을 통해 랜덤으로 당첨여부가 정해진다.




이벤트 경품은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명), 독한육포 선물세트(5명), 치킨마루 상품권(30명)이다. 대표번호를 통해 주문만 해도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븐치킨마루 관계자는 “치킨 배달 서비스의 성공적인 안착과 활성화를 위해 이번 배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대 테이크아웃 전문 치킨브랜드 오븐치킨마루는 ‘좋은 품질의 치킨을 저렴하게 제공한다’는 자사의 모토에 걸맞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퀄리티 높은 치킨 맛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이후, 배달을 실시한 매장이 점진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깨끗함을 강조하며 배달 서비스로 진출한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