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원샷경제]야쿠르트 아줌마, '하루야채' 마스크팩 판다

유지승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한국야쿠르트는 과채음료 제품인 '하루야채' 브랜드를 확장한 마스크팩 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마스크팩은 '수분충전'과 '동안피부용' 2종이다.

'수분충전 마스크팩'은 수박, 오이, 사과 등의 추출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동안피부 마스크팩'은 포도, 블랙체리, 자몽 등의 추출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주름을 개선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일절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원물인 과일과 야채 추출물을 87% 첨가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뒀다.

또 100% 목화씨에서 추출한 고급 큐프라시트 원단을 사용해 피부자극도 최소화했다. 속옷 원단으로 쓰일 만큼 미세하고 밀착력이 높아 에센스가 흐르지 않고 피부에 들뜸 없이 잘 달라붙는다.

한국야쿠르트는 마스크팩 출시를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야쿠르트 아줌마와 고객들을 대상으로 체험활동과 샘플링을 전개하고,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품에 반영했다.

한편, '하루야채'는 국내 최초 냉장유통 야채 주스 브랜드로 지난 2005년 첫 선을 보였다. '하루야채 오리지널'은 당근, 토마토, 레드비트 등 100% 유기농 야채를 한 병에 담은 음료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기존 하루야채 브랜드가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결과 마스크팩까지 브랜드를 확장했다"며 "보다 건강한 자연 원물을 주성분으로 사용한 만큼 하루야채 마스크팩이 푸드메틱 선도제품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