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피고인' 엄기준 악역 '미친' 연기력 통했다…첫방부터 화랑 제치고 시청률 동시간대 1위

임소현 이슈팀


‘피고인’ 엄기준이 섬뜩한 악역 살인범을 완벽 소화, 첫방송부터 단숨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시청률조사민간기업 TNMS가 전국 3,200가구를 대상으로 시청률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23일 첫방송된 SBS ‘피고인’ 1회 시청률이 11.9%(이하 전국 가구 기준)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동시간대 방송된 KBS2 ‘화랑’ 9.3%, MBC ‘불야성’ 4.1% 보다 크게 앞서며 동시간 시청률 1위를 달성하는 기분 좋은 시작을 보였다.

‘피고인’은 시청률 20%를 넘어섰던 ‘낭만닥터 김사부’의 후속드라마로서 지난해 11월 7일 첫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 첫회 시청률 9.5%보다도 2.4%포인트 높은 시청률을 보였다.

‘피고인’은 딸과 아내를 죽인 살인자 누명을 쓴 검사 박정우(지성)가 잃어버린 4개월의 시간을 기억해내기 위해 절박하고 필사적인 투쟁을 보여주는 드라마로 이날 ‘피고인’ 첫방송에서는 박정우가 딸의 생일날 아내와 파티 후 잠에 들었다가 감옥에서 깨어나면서 비극의 시작을 알렸다.

‘피고인’ 1회 시청자 층을 살펴보면, 전국 기준으로 여자50대 12.9%, 여자40대 9.9%, 남자50대 8.1% 순으로 많이 시청했다.

(사진:SBS ‘피고인’)
[MTN 온라인 뉴스팀=임소현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