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원샷경제] 서울시, 지하철 인증사진 찍고 영화표 할인 받으세요

김학준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학준 기자] 지하철 이용 시민에게 제공되던 매주 화요일 영화할인 혜택이 수도권 전역으로 확대된다.

서울도시철도공사와 서울메트로, CGV가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지하철 이용 시민에게 서울시내 10개 극장에서 제공되던 매주 화요일(에코데이,ECO-DAY) 영화할인 혜택을 수도권 전역 48개 극장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에코데이(ECO-DAY)는 매주 화요일 지하철을 타고 극장에 가면 7,000원에 영화를 볼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2월 7일(화)부터 올해 12월 26일(화)까지 진행된다.

일반(2D) 영화 전 좌석이 이벤트 대상이며, 오전 10시 이전인 ‘모닝’ 시간대와 24시 이후인 ‘나이트’ 시간대, 특별관․특별좌석․특별프로그램․우대 발권 시는 제외된다.

수도권 CGV 48개 영화관 내 매표소에서 당일 지하철 이용 인증샷을 제시하면 관람료를 할인해 준다.

참여 지점은 강남, 강변, 대학로, 미아, 상봉 등 서울지역 22개 상영관과 구리,의정부, 태흠, 김포운양 등 경기권 21개 상영관, 인천 계양, 인천 논현, 주안역 등 인천 5개 상영관이다.

나열 서울도시철도공사 사장은 “서울시의 대중교통 이용활성화 정책에 동참하고자 지난해 시민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에코데이(ECO-DAY) 이벤트를 확대하게 됐다”며 “지하철을 이용하면 기분 좋은 혜택을 받게 되는 이번 행사가 더욱 많은 시민들이 대중교통을 찾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학준 기자 (hotjoo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