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키클래식, 현대百 중동점 유플렉스 6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김지향 기자

‘어썸 디자인’(AWESOME DESIGN) 슬로건 부합한 다양한 제품 선보일 예정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이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10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이어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UPLEX)에 오프라인 매장 6호점을 오픈한 것.

아키클래식은 지난해 수원AK몰을 시작으로 동대문 두타몰, 신세계 백화점에 이어 현대백화점까지 대형 유통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아키클래식이 입점한 중동점 유플렉스는 부천의 최대 쇼핑 타운으로 서울과 경기의 트렌드를 잇는 패션 중심가다. 유동 인구가 많아 소비자들이 쉽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트렌드를 리드하는 젊은 감각의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있다.

아키클래식은 현대백화점 중동점 오픈을 기념해 고급 텀블러 및 양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키클래식 관계자는 “아키클래식의 슬로건인 ‘어썸 디자인’(AWESOME DESIGN)과 부합하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보다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각도의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면서 접근성과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클래식은 올해 4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