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흥국생명, 우수 콜센터 상담사 18명 시상

최보윤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최보윤 기자]


흥국생명은 지난 16일 '2016 콜센터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18개 부문에 걸쳐 우수 상담사를 선정, 시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콜센터 연도대상'은 대표적인 감정노동자인 상담사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2015년 처음 시행됐다.

우수상담사는 상담 효율 평가, 업무 정확도, 통화품질 및 직무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포상금이 지급된다.
인바운드 상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정희숙 상담사는 매사에 긍정적인 성격의 입사 6년차 베테랑 상담사로 팀 리더 역할을 탁월하게 수행하며 상담을 우수하게 진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밖에도 고객 상담 부문, 통화품질 부문 등 총 18명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박정준 센터장은 시상식에서 "최일선에서 고객응대를 수행하는 콜센터가 회사 경쟁력의 원천"이라며 "올해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업무에 임해달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보윤 기자 (boyun7448@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