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수도권 최고상권 수원 로데오거리 호텔급 레지던스 ‘수원 위더뷰’ 화제

김지향 기자



최근 아파트를 대체할 주거용 오피스텔 및 레지던스가 인기가 높아지면서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편의시설이 좋은 로데오거리, 초역세권 오피스텔 및 레지던스, 상가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 레지던스는 호텔급 내부시설과 편리한 생활환경을 동시에 원하는 임대수요자들은 물론,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프리미엄 형성에도 유리해 투자자들에게도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다.

국내 오피스텔 시장에서 교통이 편리한 지역과 주변 문화·상업시설을 뛰어난 지역은 꾸준히 주인기가 높다. 이러한 로데오거리 핵심상권의 인기는 앞으로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11·3 부동산대책 이후 아파트보다는 오피스텔 및 수익형 레지던스로 눈길을 돌리는 수요자들이 늘고 있는데다, 건설사들도 오피스텔 및 레지던스 시공경험이 쌓이면서 특화설계나 커뮤니티 등 아파트나 호텔 못지않은 레지던스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듯 임대수요가 풍부한 로데오거리 핵심상권, 초역세권 오피스텔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지하철 1호선 및 지하철 분당선, 광역전철 수인선(17년 예정), KTX역 등 수도권 최대의 교통요지인 수원역에 호텔급 고품격 레지던스를 표방한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수원 위더뷰는 수원 로데오거리와 인접해있으며 수원 전철역 바로앞에 있는 초역세권으로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1가 16-12번지 외 6필지에 들어선다. 단지는 건축면적 1,477.92m², 연면적 20,627.10m² 규모의 지하 4층~지상 14층으로 들어선다.

수원 로데오거리는 수윈의 대표적인 핵심상권으로, 수도권 명동으로 불리며 항상 많은 사람으로 북적 인다. 수원 위더뷰는 상가의 통로가 개방형 통로로 상가를 관통하여 로데오거리(인도)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인근 수원대와 협성대, 경희대 국제 캠퍼스, 성균관대 등의 통학버스 종착지로 강남역, 홍대에 이은 전국 3위, 경기도 1위의 만남의 장소, 교통과 대학생수요 및 경기도 집산상권의 입지, 생활편의시설의 분포, 주변 삼성전자를 비롯해 권선산업단지, 도이치오토월드(예정) 등 직장인 수요 등 대단히 많은 임대 및 숙박시설 이용자가 확보된 상태다.

수원역 위더뷰는 호텔급 그 이상의 품격을 담은 수원 첫 고품격 레지던스로 수원 최대상권 로데오거리와 바로 연결돼 접근성이 뛰어난 로드형 상가이며, 고품격마감재, 미학적색체, 수려한 디자인으로 완성한 랜드마크급 레지던스이다.

또한 도심 속 여유와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3층, 15층에 마련한 친환경 옥상가든, 내부시설에는 시스템에어콘, 최신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등 호텔급 가전제품 풀옵션과 효율적인 수납공간 활용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위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수도권 명동으로 불리는 수원 로데오거리, 수원역 초역세권이기에, 저금리 시대에 투자가치로 매우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분양가를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기 때문에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