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리 갑순이' 정찬, 유선과 결혼식 당일 경찰 긴급체포

김수정 인턴기자

'우리 갑순이'에서 정찬이 사기죄로 체포됐다.

18일 방송된 SBS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는 정찬이 체포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용과 고두심은 딸 유선의 재혼을 두고 깊은 고민에 빠졌다. 이유는 정찬이 이 전과 기록이 있었기 때문. 이에 장용과 고두심은 두 사람은 전세방을 불러 다짐을 받아내려 했고, 정찬은 "다시는 감옥에 가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유선의 전 남편 최대철에 미련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은 그간의 소회를 나누며 감정을 정리했다.

유선은 최대철에게 받은 반지를 돌려줬고, 최대철 역시 유선의 행복을 빌며 그를 놓아줬다.

이후 최대철은 정찬과 만났다. 최대철은 정찬에게 "재순 씨 나랑 빚 때문에 결혼한 거다. 결혼생활 내내 한 번도 곁을 준 적 없다. 나 역시 아이들 때문에 재혼한 것"이라고 유선을 위해 거짓말했다.

그 시각 정찬은 참고인 조사를 받던 중 경찰로부터 출국금지 명령을 받았다. 이에 정찬은 유선에게 회사에 급한 일이 생겨 신혼여행을 갈 수 없다고 둘러대며, 경찰 조사를 숨겼다.

하지만 정찬의 전과 사실을 알고 있던 장용과 고두심은 유선에게 이를 알려야 할지 말지를 두고 고민했다. 결국 두 사람은 유선에게 이 같은 사실을 함구하기로 결정했다.

정찬은 계속해서 경찰 조사를 받았고, 상황이 점차 그에게 불리해지고 있었다. 결국 정찬은 결혼식 당일 사기죄로 경찰에 체포됐다.

(사진: SBS ‘우리 갑순이’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