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모든 생활가전에 스마트 기능 탑재할 것" 외

김학준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모든 생활가전에 스마트 기능 탑재할 것"

LG전자가 국내기업 최초로 세탁기에 와이파이를 탑재해 스마트 기능이 가능한 프리미엄 통돌이 세탁기 6종을 선보였습니다.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세탁물의 소재와 양, 오염물질 종류에 따라 세탁 코스를 선택고, 세탁 시작 시간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올해 출시하는 모든 생활가전에 스마트 기능을 넣고, 성능이 더욱 강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SPC그룹, 누적 장학금 100억원 돌파

SPC그룹은 지난 21일 '제11회 SPC행복한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아르바이트 대학생 100여명에게 등록금의 50%를 장학금으로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SPC 그룹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 지급으로 SPC가 지금까지 지원한 누적 장학금 규모가 100억원을 넘겼다고 설명했습니다.

허영인 SPC회장은 "앞으로도 매장에서 일하는 젊은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3) 김준 SK이노베이션 사장 신입사원들과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김준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과 신입사원 93명이 종로구에 위치한 발달장애아동 특수학교인 서울 경운학교를 찾아 벽화그리기 자원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김준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은 "회사와 사회가 함께 공존의 가치를 추구하며 그 속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루는 것임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