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17 서울모터쇼' 입장권 내일(24일)부터 예매 시작

방명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위원장 김용근)는 내달 31일(금) 개막하는 '2017서울모터쇼'의 입장권 예매를 내일(24일)부터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월 30일까지 구매자에 대하여는 1,5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입장권은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2017서울모터쇼 폐막일인 4월 9일까지 ‘모바일앱’과 ‘인터넷’을 이용하여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앱’을 통한 구매는 지마켓, 킨텍스 모바일앱에서 할 수 있다. 올해부터 도입된 모바일 입장권을 구매한 경우 실물 입장권으로 교환하는 절차 없이 전시장 입구에서 바코드 확인 후 바로 전시장으로 입장 할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한 구매는 옥션, 지마켓의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다만 인터넷을 통해 구매한 입장권은 현장 매표소에서 실물 입장권으로 교환 후 입장 가능하다.

입장권 가격은 일반인 및 대학생 1만원(30인 이상 단체 7천원), 초·중·고생은 7천원(30인 이상 단체 5천원)이며, 3월 30일까지 구매자에 한해 각각 1천5백원(단체 제외)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매 기간 이후에는 할인이 없는 정상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3월 31일 개막일부터는 현장 판매도 실시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개막일인 3월 31일은 오전 12시부터 입장)이며 전시장 입장마감은 오후 6시다.

서울모터쇼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모터쇼 개막을 앞두고 KINTEX 전시장 주변 무료셔틀버스 운행 확대, 임시주차장 확충, 버스 노선 연장 및 신설 등 많은 관람객들이 편리하게 모터쇼를 관람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 도입된 모바일 입장권은 대기시간 없이(현장 실물 입장권 교환 없이) 전시장으로 바로 입장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