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기아차, 2017 WBC 서울 라운드 공식 후원...48대 지원

방명호 기자

<기아자동차㈜는 오는 3월 6일부터 10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2017 월드베이스볼 클래식(World Baseball Classic)’ 서울 라운드를 공식 후원하고, 선수단 이동 및 경기 운영을 위한 대회 공식 차량 48대 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사진제공=기아차>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기아자동가 다음달 6일부터 10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2017 월드베이스볼 클래식(WBC)’ 서울 라운드를 공식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WBC는 4년 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야구 대회로, 올해는 대한민국, 미국, 일본, 도미니카 등 총 16개국이 4개 조로 나눠 서울, 일본 도쿄, 미국 마이애미, 멕시코 과달라하라에서 1차 본선을 치룬다. 서울 라운드에는 대한민국, 이스라엘, 네덜란드, 대만 등 네 팀이 참가한다.

기아차는 WBC 서울 라운드에 앞서 치러지는 쿠바, 호주 대표팀과의 평가전부터 서울 라운드 기간까지 K5, K7, K9, 쏘렌토, 카니발, 카니발 하이리무진, 뉴그랜버드 등 선수단 이동과 원활한 경기 운영을 위한 대회 공식 차량 48대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포수 백스톱 부근과 외야 펜스 광고판 브랜딩, 전광판 광고 상영, 시구차 운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과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기아차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밖에 기아차는 공식 페이스북, K플라자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된 고객들에게 경기 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대회마다 전세계 야구팬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며 최고 권위의 국제 야구 대회라 불리는 WBC의 국내 최초 개최를 맞아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서울에서 개최되는 본선을 후원하게 됐다”며 “서울을 찾는 각국 선수단과 전세계 야구팬들에게 기아차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