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소수 정예 기숙학원, 양평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

김지향 기자



2017 대입 일정이 모두 끝났다. 기대와 달리 대학 불합격을 통보 받은 학생과 학부모들은 재수 선택을 고심하고 있다. 요즘처럼 취업이 어려운 시기에 1년 더 열심히 해서 성공적인 재수 생활로 목표 대학에 입학한다면 결코 시간과 비용이 아까운 시간이 아니다. 대학에 입학한 청년들은 취업이나 시험 합격을 위해 휴학을 하거나, 대학원을 가거나, 졸업을 미루기도 하기 때문에 캠퍼스 기간이 점점 길어지기 때문이다. 올바른 재수 선택의 방법으로 기숙학원을 꼽을 수 있다. 기숙학원은 공부의 방해 요소인 TV, 인터넷, 스마트폰 등을 사전에 차단하고, 체계적인 관리 하에 오직 수능만을 위해 안정된 학습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따라서 기숙학원 좋은 곳이 어디인지, 기숙학원 추천할 만한 곳은 어디인지 문의가 많다.

이에 경기도 기숙학원 중 청정 지역 양평 양수리에 위치한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추가 합격 결원으로 인한 대입 정규반을 오는 2017년 3월 1일에 모집하고 있다. 특별히 어려운 경기를 감안하고 학부모님의 기숙학원 비용 부담을 줄이고자 절감된 비용인 문과 월 200만원, 이과 월 205만원으로 성공 재수를 보장하고 있다.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재수기숙학원으로, 수능 입시 전문 베테랑 강사들이 학생들과 숙식을 하며, 일대일 질의 응답과 학습 상담을 통해 성적 책임 관리를 하고 있다. 더불어 수학 일일 30제, 진도 이해와 복습 확인 점검을 위한 학습 일기, 수시 정시 통합 프로그램 운영, 일주 월별 확인 점검 테스트, 소수 정예 반 구성 등 효율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성적 향상에 힘쓰고 있다.

2018 수능이 이제 9개월 남은 시점에 기숙학원은 재수생활을 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생활 환경도 중요하다. 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숙소 안에 욕실과 화장실이 별도의 문으로 들어가 있어서 양쪽에서 샤워가 가능하고, 건전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실내 헬스장과 탁구장, 축구장, 농구장 등의 체육 시설이 있고, 비영리 직영 식당으로 균형있는 영양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넓은 개별 지정 독서실 좌석으로 자기주도학습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2018수능을 준비하는 대입 정규반 입학 안내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상담을 원하는 경우 학원 홈페이지 및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