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알뜰폰 브랜드 ‘프리티’, 새 학기 맞아 풍성한 이벤트 마련

김지향 기자



오는 3월 31일까지 총 8종의 단말기 최저가에 판매
페이스북 통해 응원 댓글 이벤트도 실시, 푸짐한 경품 증정


알뜰폰 브랜드 ‘프리티’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3월 31일까지 ‘두근두근 새 출발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 중, 고,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8종(렌탈 2종)의 단말기를 최저가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2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할 계획이다.

갤럭시On7과 갤럭시A5, X300 등 LTE 단말기부터 폴더 단말기까지 선택 가능하며, 아이폰6S+ 등 단말기를 구매하지 않고 렌탈로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키보드, 만년필,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권,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 현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최강유심팩 이벤트’와 중복되어 반박불가팩 요금제가 결합된 단말을 구매하면 평생 요금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프리티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이해 새로운 출발을 하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및 사은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이벤트 소식으로 고객들을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새 학기 이벤트 및 알뜰폰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