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궁이' 임채무, 열애 사실 고백 "사별 후 재혼 않겠다고 다짐했는데…첫눈에 고백"

임소현 이슈팀


배우 겸 가수 임채무가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임채무는 24일 오후 방송될 종합편성채널 MBN '아궁이'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임채무는 "아내와의 사별 후 절대 재혼은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었다"며 "그런데 '부부관계가 좋았던 사람일수록 한 사람이 먼저 세상을 떠나면 더 힘들어한다'고 의사가 그러더라. 실제로 그랬다. 방황하던 때 지인이 좋은 사람을 소개해줬고, 첫눈에 '함께하자'고 고백했다"라고 털어놨다.

이날 임채무는 "MC 주영훈을 오랜만에 보는데 반가운 마음보다 주먹이 먼저 쥐어졌다"라며 "예전에 이윤미가 드라마 속 내 딸로 출연했는데 너무 귀엽고 예뻐서 '꼭 며느리 삼아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얼마 안 있어 주영훈이 데려가더라"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임채무는 "이후 이윤미를 만나 '내가 노래를 참 좋아하는데, 남편에게 한 곡 써달라고 부탁해달라'고 했다. 이후 6년이 지났는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는 상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궁이'는 2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MBN ‘아궁이’)
[MTN 온라인 뉴스팀=임소현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