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해선 코웨이 대표, 신입사원들과 시각장애인 봉사 펼쳐 外 2건

김예람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이해선 코웨이 대표, 신입사원들과 시각장애인 봉사 펼쳐

이해선 코웨이 대표는 신입사원들과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실로암 시각장애인 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 대표는 "코웨이의 핵심역량이 '케어'인 만큼 소외된 이웃들을 더 많이 케어하는 데 집중하고.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문창용 캠코 사장 "노사간 성장 동반자로 인정 공감대 형성해"

문창용 캠코 사장은 부산 본사에서 열린 노사 상생·화합 공동선언 협약식에서 "노사간 서로를 존중하고 성장 동반자로 인정하는 공감대를 형성했다"며 "지속성장하는 100년 캠코라는 목표달성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협약식에서는 모범적인 노사문화 창출, 지속 성장과 직원의 삶의 질 향상 도모 등의 내용을 담은 '노사 공동 선언문'을 채택했습니다.

3. IBK저축은행 대표에 김성미 전 기업은행 부행장 선임

IBK저축은행 신임 대표에 김성미 전 기업은행 부행장(58)이 선임됐습니다.

김 신임 대표는 "35년 동안 기업은행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 신임 대표는 1982년 기업은행에 입행해 서초동지점장, 반월중앙지점장, 남중지역본부장, 개인고객본부장 등을 역임한 뒤 지난 1월 임기를 마치고 퇴임한 바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