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최종식 쌍용차 사장 "협업으로 성장 기반 마련"

박수연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 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최종식 쌍용차 사장 "부문간 원활한 협업으로 성장 기반 마련"

최종식 쌍용차 사장은 경기 안성에서 열린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에서 "회사가 작년 9년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한 것은 공감대 형성과 소통 때문이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간 결속을 다지는 등 성장 기반을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전체적으로 공감대를 형성해 부문간 원활한 협업을 가져가겠다"고 덧붙였습니다.

2. 김옥찬 KB금융지주 사장 "중견·중소기업 고객 조력자 되겠다"


KB금융그룹이 기업금융 협업마케팅 체계인 '커뮤니티 RM' 제도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김옥찬 KB금융지주 사장은 "이 제도를 통해 KB금융그룹이 중견·중소기업 고객의 조력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며 "기업금융 부문을 넘어 그룹 차원의 하나의 KB 문화를 형성하는데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3. 손지훈 동화햑품 대표 "전문의약품 시장서 입지 다지겠다"

손지훈 동화약품 대표가 올해 조직 강화, 글로벌 제약사와의 다양한 코프로모션 등을 통해 전문의약품 시장에서 동화약품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는 한 해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손 대표는 "마케팅 역량의 집중과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또 다른 100억대 제품을 탄생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수연 기자 (tou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