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네이처리퍼블릭, '제주산 산소수' 버블 마스크 시트 출시

안지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안지혜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산소수 버블이 피부결과 모공을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오투 버블 마스크 시트'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마스크팩 시장이 커짐에 따라 붙이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신개념 버블 마스크 시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워시 오프 타입의 이 제품은 풍성한 미세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또 버블이 터지면서 시원한 쿨링감과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제품은 모공과 각질, 피지 등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쓸 수 있도록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오투 버블 흑장미 마스크 시트'는 서양 장미꽃 추출물과 특허 성분을 함유해 모공 축소에 쇼과적이며, '오투 버블 연꽃 마스크 시트'는 연꽃 추출물과 자연 유래 AHA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해준다. '오투 버블 블랙티 마스크 시트'는 홍차 추출물과 BHA 성분이 모공 속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사용 방법은 파우치 개봉 전 내용물이 골고루 섞이도록 충분히 문질러 준 다음 피부결을 정돈한 뒤 코와 입 부분에 맞춰 마스크 시트를 고르게 밀착시키면 된다. 5~10분 후 버블이 풍성하게 올라오면 시트를 떼어내고 피부에 남은 잔여 버블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안지혜 기자 (why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