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다이치 카시트, 봄나들이 할인 이벤트 실시

김성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성호 기자]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는 21일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안전한 여행을 위한 필수품 카시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제품군별 대표 베스트셀러인 올인원 ISOFIX, 퍼스트세븐, 디가드토들러, 디가드 주니어 카시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제공하고, 사용 시기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액세서리를 선별해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0-5세까지사용할 수 있는 컨버터블 카시트 ‘올인원 ISOFIX’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를 도입해 큰 사랑을받고 있는 ‘디가드 주니어 터닝메카드 스페셜 에디션’은 3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장거리 여행 시 지루해하는 아이를 위해동영상을 보여줄 수 있는 태블릿 PC나 스마트폰 수납이 가능하며, 앞좌석 시트 오염도 방지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액세서리 킥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100%친환경 오가닉 코튼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디가드 주니어 오가닉’과 국민 카시트 ‘퍼스트세븐’ 등을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이치 관계자는 “봄나들이 시즌이 본격화되면서 영·유아 카시트 미착용 단속이 강화될 예정”이라며 “단속 때문이 아닌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연령대별로 몸에 꼭 맞는 카시트를 올바르게 착용하고 즐겁고 행복한여행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성호 기자 (shkim03@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