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르노삼성차, SM6 아메시스트 블랙 서울모터쇼서 첫 공개

권순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권순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2017년형 SM6에 새롭게 추가한 고급스런 신비감의 ‘아메시스트 블랙’ 컬러를 오는 31일 개막하는 2017 서울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합니다.

이번 2017년형 SM6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보라 계열 보디컬러인 아메시스트 블랙은 귀족을 상징하는 보석으로 일컬어진 자수정의 짙은 보랏빛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입니다.

아메시스트 블랙은 유럽에서 판매되고 있는 SM6의 쌍둥이모델 탈리스만과 프랑스를 대표하는 럭셔리 크로스오버 에스파스에 적용돼 있습니다.

아메시스트 블랙은 자수정의 보랏빛을 모티브로 하고 보는 각도와 조명에 따라 검정에서 보라까지 다양한 시각적 느낌을 줍니다.

르노삼성차는 고급차별화를 위해 새로 선보인 아메시스트 블랙 컬러를 최상위 트림인 RE에만 한정 적용할 예정입니다.

지난해 3월 르노삼성의 새로운 중형세단으로 데뷔한 SM6는 지난 2월까지 1년간 중형차 자가용 등록 대수 1위 자리를 지키며 택시와 법인을 제외한 일반 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는 국내 대표 중형세단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권순우 기자 (progres9@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