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브이티 제주도 스파 하우스’, 지친 피로 풀어주는 제주도 힐링 여행

김지향 기자

이른 봄을 느끼기 위해 전국 곳곳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제주도는 대한민국에서 봄을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볼거리 먹을 거리가 가득한 관광지이다. 그래서인지 이맘때 소문난 제주도 맛 집, 제주도 카페, 제주도 여행지 곳곳은 발 디딜 틈 없이 붐빈다.

이에 여행의 피곤함을 풀고 싶은 제주도 여행객과 제주도 태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임산부 및 예비 아빠들의 경우 붐비는 관광지 대신 제주도 스파 펜션이나 제주도 스파 리조트를 방문하기도 한다. 스파 마사지가 제주 여행의 피로와 심신의 안정까지 전해주기 때문이다.

제주도 스파 펜션과 리조트가 인기를 얻으면서 제주 곳곳에 마사지 샵이 자리하게 되었다. 다양한 스파 하우스 중에서도 곤센 주식회사의 브이티 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브이티 제주 스파 하우스’는 최고급 호텔 내 위치해, 최고급 스파 프로그램과 철저한 위생관리로 제주도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사진=브이티 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브이티 제주도 스파 하우스”의 모습​​)

브이티 제주 스파 하우스는 전문 테라피리스트와 최고급 시설을 갖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브이티 제품만을 이용해 얼굴 집중 케어부터 전신 관리, 임산부 관리, 베이비 관리까지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으로 제공한다.

특히 임산부 전용 크림과 오일을 이용한 임산부 마사지 프로그램은 제주도 태교 여행 코스를 준비하는 예비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임산부 관리는 일반 성인 마사지 관리와 다르게 주의를 기울여 하는 부분이 많다. 때문에 임산부 마사지는 안전성이 인증된 스파 하우스에서 받는 것이 좋다.

브이티 제주 스파 하우스의 임산부 마사지는 임산부만을 위한 특별한 테크닉으로 임산 중 발생할 수 있는 통증, 심신의 피로를 덜게 도와주며, 피부 컨디션에 맞춰 관리를 제공한다. 이에 제주도 태교 여행 코스로 예비 엄마들의 발길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최고급 시설과 마사지 프로그램 외에도 철저한 위생관리로 방문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제주도 스파 하우스는 1인 사용 후 무조건 세탁하는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고 있으며, 일회용 속옷을 제공하고, 개인 화장실, 개인 샤워실을 갖추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브이티 스파 하우스는 전문 테라피리스트와 최고급 스파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전문 임산부 테라피리스트를 고용해 제공하는 임산부 마사지 프로그램은 제주 태교 여행으로 선호되고 있다”라며 “브이티 스파 하우스를 통해 제주도 힐링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이티 제주 스파 하우스는 서귀포 최고급 시설을 갖춘 호텔 단독 빌라 내에 위치해 있어 서귀포 마사지, 중문 지역 마사지를 찾는 관광객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서귀포 마사지나 중문 마사지를 찾는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브이티 제주 스파 하우스에 대한 정보는 ‘브이티-코스메틱닷컴’ 내 ‘SPA IN JEJU’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는 점을 고려하여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