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ASL시즌3 예선 진행, 이윤열-강민-박태민 등 올드게이머 참여 예상 ‘기대감 급증’

백승기 기자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3(이하 ASL 시즌 3) 예선이 오는 4월 1일과 2일 양일간 진행된다.

22일 아프리카TV는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로 진행되는 'ASL 시즌 3' 예선이 오는 4월 1일과 2일 양일간 각각 서울, 부산 아프리카TV PC방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ASL 시즌 3'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고, 아프리카TV가 주최하며, 콩두 컴퍼니 공동 주관으로 예산 참가 접수 및 진행, 대회 운영 등에도 참여해 함께 리그를 만든다.

'ASL 시즌3' 예선 참가 접수는 오는 2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예선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예선전 맵은 서킷브레이커, 아웃사이더 SE, 블루스톰이다.

올 시즌에는 ‘천재 테란’ 이윤열, ‘몽상가’ 강민, ‘운영의 마술사’ 박태민 등 올드 게이머들도 예선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SL 시즌 3' 본선은 오는 4월 11일 개최된다. 본선 24강에서 단판 듀얼 토너먼트로 12명을 선발, 이후 시드권자 4명과 함께 16강전을 진행한다.

16강은 단판 듀얼 토너먼트, 8강부터 결승까지는 5판 3선승제 싱글 토너먼트로 열린다. 시드권자 4명은 전 시즌 4강 진출자로, 우승자 이영호(FlaSh), 준우승자 염보성(Sea)와 이제동(Jaedong), 도재욱(Best)이다.

한편 우승자에게는 상금 2천만 원이, 준우승자에는 5백만 원이 주어진다.

(사진:아프리카TV)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