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2, '어썸도어' 포토그래퍼 모집…내달 2일까지

안지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안지혜 기자] K2가 아웃도어 활동가를 후원하는 사회 공헌캠페인 'K2 어썸도어'에 참여할 아웃도어 포토그래퍼를 내달 2일까지 모집한다.

'어썸도어'는 '놀라운, 굉장한' 등의 뜻을 가진 '어썸(Awesome)'과 '아웃도어(Outdoor)'의 합성어로, K2가 지난 2013년부터 다양한 분야의 아웃도어 전문가를 선정해 각자의 분야에서 도전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 온 캠페인이다.

이번에는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직접 실행하는 전문가부터 아웃도어 환경에서 특별한 활동을 하는 활동가까지 모집대상을 확대한다. 그동안에는 스포츠 클라이밍, 카약, 서핑 등 다양한 분야의 아웃도어 액티비티 전문가를 선발해왔다.

어썸도어 포토그래퍼는 인물, 자연, 여행, 스포츠, 패션 등 아웃도어 환경에서 작품 활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K2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다음달 2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어썸도어 포토그래퍼로 선정되면 K2 신제품 연중 지원, 할인 및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K2는 올해부터 아웃도어 환경 속에서 어려움에 직면한 활동가들을 응원하고 이들이 도전을 계속할 수 있도록 지지하는 브랜드 캠페인인 "Protection for all(프로텍션 포 올)"을 진행중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안지혜 기자 (why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