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야나두, CJ 홈쇼핑 니포우포 패키지 이 가격 마감 임박

김지향 기자



기초영어회화 인강 브랜드 야나두가 CJ 홈쇼핑 단독구성으로 선보인 야나두 니포우포 패키지(야나두 평생 수강권)가 제공하던 특별가 혜택 마감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오는 26일(일요일) 밤 11시 40분 방송을 눈여겨봐야 하는 이유다.

야나두의 ‘니포우포 패키지’는 ‘니가 포기하지 않으면 우리도 포기하지 않는다’의 줄임말로, 영어회화를 하고 싶은 의지가 있다면 수강생을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의도로 기획되었다. 기본 수강 기간 1년간 포기하지 않고 99일 이상 수강하면 수강기간을 무제한으로 연장해준다.

해당 패키지는 신학기를 앞두고 영어공부를 계획하고 있는 학습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현재 6회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추가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계속되면서, 오늘(3월 26일) 밤 11시 50분에 또 한 번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CJ 홈쇼핑 단독구성으로 야나두 니포우포 패키지(야나두 평생 수강권) 판매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방송 중 CJ오쇼핑만의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야나두 니포우포 패키지는 회화를 위한 풀코스부터 야나두 MAX, 여행영어, 중국어 등 야나두의 전 강좌를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성인의 평균 집중 시간을 고려해 제작한 초 압축 ‘10분 강의’로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강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 무료 체험권 및 100% 환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구매 후 1주일간 모든 강의를 이용해 본 후 결정 할 수 있다.

야나두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3월 니포우포 패키지 특별가 판매 마감을 앞두고 있다”며 “카드사 할인, 자동주문 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이용하면 최대 약 15%의 추가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만큼, 영어공부를 계획하고 있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야나두 니포우포 패키지는 CJ몰에서 야나두를 검색해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