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플레디스, 세븐틴 논란 해명 “팬과의 관계 쉽게 생각하는 그룹 아니다”

백승기 기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23일 플레디스는 공식 SNS에 “모든 팬 분들과 세븐틴이 나누는 대화에 저희 STAFF가 함께 하거나 모두 기억한다고 장담을 드릴 순 없지만 저희가 알고 여러분이 아는 세븐틴은 팬분들과의 관계를 쉬이 생각하는 그룹이 아님을, 누구보다 캐럿들을 아끼는 사람들임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란 글을 게재했다.

이어 “세븐틴과 함께 걸어가는 여러분들이 아프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곧 다른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 아이돌 그룹의 팬 사인회 인증샷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너한테 나는 어떤 존재?’하는 문구에 동그라미를 치고 ‘밥줄’이라는 단어가 적혀 있다. 이후 이 메모를 적은 그룹이 세븐틴 멤버라는 루머가 퍼져 논란에 휩싸였다.

[이하 플레디스 입장 글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STAFF입니다.
현재 확인되지 않은 상황에 대한 무분별한 이야기가 팬덤 내 확산되고 있는 것 같아 조심스레 글을 남깁니다. 모든 팬분들과 세븐틴이 나누는 대화에 저희 STAFF가 함께 하거나 모두 기억한다고 장담을 드릴 순 없지만 저희가 알고 여러분이 아는 세븐틴은 팬분들과의 관계를 쉬이 생각하는 그룹이 아님을, 누구보다 캐럿들을 아끼는 사람들임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세븐틴과 함께 걸어가는 여러분들이 아프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곧 다른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