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후지쯔, 최재일·박형구 신임 대표이사 선임

강진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진규 기자] 한국후지쯔는 신임 대표이사로 영업부문 대표에 최재일 전무, 관리부문 대표에 박형구 전무를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후지쯔는 41일부로 사업부문과 ·관리부문을 각각 대표하는 2인 대표이사 체제로 출범한다. 산업 유통 비즈니스를 총괄했던 최재일 상무가 전무로 승진해 사업부문을 대표하고, 인사·법·감사업무를 총괄해온 박형구 전무는 관리부문의 대표를 맡게 됐다.

최재일 신임 대표

최재일 대표이사 전무는 중앙대를 졸업하고 1997년 한국후지쯔 입사 후 20여년 간 국내 유통IT 비즈니스 영업현장에서 경험을 쌓아왔으며 후지쯔 본사의 국제영업본부에서 글로벌 솔루션 비즈니스를 수행했다.

박형구 신임 대표

박형구 대표이사 전무는 부산대를 졸업하고 1992년에 한국후지쯔에 입사한 후 재경, 전략기획, 업무프로세스 혁신(PI), 인사, 법무 등 다양한 경영관리 부문을 거쳐 2010년부터 한국후지쯔 임원으로 경영일선에 참여해 왔다.


한국후지쯔는 이번 신임 공동 대표이사 선임이 사업과 관리부문의 책임경영을 통해 안정적인 조직운영과 시장 내 위상강화를 위해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


[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진규 기자 (viper@mtn.co.kr)]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진규 기자 (viper@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