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기아차, 6년 연속 KBO리그 후원. MVP에게 '스팅어' 수여 예정

권순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권순우 기자] 기아자동차는 '2017 KBO 리그' 자동차부문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지난 2012년 처음으로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사로 나선 기아자동차는 올해까지 6년 연속 KBO 리그를 후원한다.

지난 5년 동안 야구와 연계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온 기아자동차는 올해에도 KBO 리그를 통해 스포츠마케팅을 선도하는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2017 KBO 리그 공식 후원사인 기아차는 ▲TV 중계 가상광고, 전광판 광고, 미디어 백드롭 및 덕아웃 브랜딩 ▲주요 경기 시구차량 운영 ▲정규시즌, 올스타전, 한국시리즈 MVP에 기아자동차 시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기아차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기아차는 2016 정규시즌 MVP 니퍼트 선수에게 K7 하이브리드, 올스타전 MVP 민병헌 선수에게 K5 시그니처, 한국시리즈 MVP 양의지 선수에게 K7을 수여하며 '기아차는 MVP의 차'라는 이미지를 널리 알린 바 있다.

기아차는 올해에도 KBO 리그 정규시즌, 올스타전 그리고 한국시리즈 MVP에게 기아차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를 부상으로 수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기아자동차는 카니발과 K5를 KBO 리그 행사용 차량으로 지원해 주요 행사 시 활용되도록 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권순우 기자 (progres9@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