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휴롬, 메탈 소재 프리미엄 원액기 '휴롬 시그니처' 출시

박지은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지은 기자]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이 리얼메탈 소재의 프리미엄 모델 '휴롬 시그니처'를 출시하며 원액기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휴롬은 지난 달 젊은 세대를 겨냥한 '휴롬 블라썸'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 프리미엄 라인인 '휴롬 시그니처'를 출시하며 국내 원액기 라인업을 고객 수요층에 따라 세분화한다는 방침이다.

이 제품은 국내에 앞서 유럽에 먼저 선보인 제품으로 현재 스웨덴 NK백화점을 비롯한 유럽 고급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휴롬측은 국내 고객들의 프리미엄 제품 니즈를 반영해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휴롬 시그니처는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리얼메탈 소재를 본체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본체에 적용된 전기아연도금강판(EGI) 소재는 냉장고, 세탁기 등 고급 메탈 가전제품에 사용되는 소재로 내오염성과 내식성이 뛰어나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광택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 본체의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착즙 과정을 시각화함으로써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휴롬은 오는 29일 GS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휴롬 시그니처'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정가 51만9,000원, 홈쇼핑 최대 혜택가는 49만9,000원이다. 이날 휴롬 시그니처 구입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50만원 상당의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최근 주방가전도 메탈릭가전 등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휴롬 시그니처를 국내 출시하게 됐다"며 "원액기에 대한 다양한 수요를 고려해 타깃층에 따른 국내 원액기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지은 기자 (pje35@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