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아웃도어 부문 4년 연속 1위

안지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안지혜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17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4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가치 평가모델(BSTI, BrandStock Top Index)을 바탕으로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인증 제도다.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해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평가한다.

노스페이스는 4년 연속 브랜드스타 1위에 오른 비결로 다양한 제품과 차별화된 마케팅, 지속 진행한 사회공헌 활동을 꼽았다.

노스페이스는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키즈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출시했고,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로 초경량 등산화 트렌드를 시작했다.

또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후원사(Tier1)이자 2020년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를 지원하며 국내 스포츠 발전과 저변 확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월드비전과 함께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아프리카 식수개선 사업 등 사회에 환원하는 착한소비 아울렛 '노스페이스 에디션' 역시 운영중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제품, 브랜드 정신에 부합하는 마케팅 및 차별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온 결과로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안지혜 기자 (why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