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 "美·中 균형과 유연한 전략 필요" 외 3건

안지혜

thumbnailstart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 피플 시간입니다.

1.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 "美·中 균형과 유연한 전략 필요"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이 "미국, 중국 양국과 균형적인 외교관계를 유지하는 동시에 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한 정책과 전략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조 회장은 '제3회 한·프랑스 고위 다이얼로그'에 참석해 시장상황을 이같이 진단하고, 한불 양국 경제가 나아가야 할 방안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2.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 "이시형 선수의 골든타임 지원하겠다"

SK네트웍스가 대한민국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시형 선수에게 공식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은 "인생에는 '골든타임'이 있는데 이시형 선수에게는 지금이 바로 그 때라 생각한다"면서, "좋은 성적을 거둬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3. 김성욱 KT뮤직 대표 "'지니뮤직'으로 1등 음악기업 되겠다"

KT뮤직이 음악전문기업 '지니뮤직'으로 새롭게 출범합니다.

KT뮤직은 오늘(30일) 오전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사명 변경에 관한 안건을 의결했습니다.

김성욱 KT뮤직 대표는 "디지털 음악플랫폼 사업을 확장해 고객에게 신개념 음악서비스를 제공하는 1등 음악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 이상규 인터파크 대표 "인공지능 서비스 고도화하겠다"

인터파크는 오늘(30일)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이상규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습니다.

이상규 신임 대표는 "지난 20년간 인터파크는 많은 변화와 발전을 지속해왔다"면서, "사업전문성을 강화하고 인공지능(AI)와 같은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다시 1위로 도약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