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웅렬 코오롱그룹 회장 “인보사 글로벌 혁신 아이템 될 것”외 2건

권순우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 이웅렬 코오롱그룹 회장 “인보사 글로벌 혁신 아이템 될 것”

이웅열 코오롱그룹 회장은 5일 세계 최초 퇴행성 관절염 세포유전자치료제 "인보사도 고령화 시대에 우리 삶의 모습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키는 글로벌 혁신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웅렬 회장은 개발 19년 만에 양산을 앞둔 인보사 개발을 축하하기 위해 코오롱생명과학 충주공장을 방문해 이같이 말했습니다.

- 이광구 우리은행장 “민영화는 고객들의 믿음 덕분”

이광구 우리은행장은 “우리은행이 민영화를 달성하고, 민영화 시대를 이끌어갈 민선 1기 은행장이 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님들의 믿음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이번 기부를 통해 고객님들이 주신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광구 은행장은 취임 축하로 받은 쌀을 비롯해 창립기념 축하로 받은 쌀을 모아 서울 중구 소재 중림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했습니다.

- 서기봉 NH농협생명 사장 “위기시 도움 주는 것이 농험의 역할”

서기봉 NH농협생명 사장은 “농협이 어려움에 빠진 농가를 돕고 상생의 길로 함께 가는 것은 인지상정이라며 ”위기의 순간에 도움을 주는 것이 보험의 역할이듯이,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돕는 착한 농협생명이 되겠다“고 전했습니다.

NH농협생명이 4월 5일 식목을 맞아 ‘NH고객행복 화분나눔 캠페인’를 열고 출근 중인 시민들에게 미니화분을 나눠줬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