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용환 NH농협 회장, 상품ㆍ서비스 경쟁력 배가 주문 외 2건

최보윤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용환 NH농협 회장, 상품ㆍ서비스 경쟁력 배가 주문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NH농협생명의 보험 판매 우수 직원과 사무소를 시상하는 '2016 연도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임직원들에게 "△상품과 서비스의 경쟁력 배가 △보험 전문가로서의 역량 강화 △농업인의 보험혜택 증진 △농·축협과의 동반관계 강화 등을 당부했습니다.

서기봉 NH농협생명 사장은 이 자리에서 "앞으로도 협동조합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쌓아 도약을 멈추지 않는 농협보험가족이 되자"고 강조했습니다.

2. 웰컴저축은행 김대웅 신임대표 선임

웰컴저축은행은 김대웅 전 총괄임원(전무)을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신임 대표는 1965년생으로 서울대 경제학과를 나와 한일리스, KD파트너스, 골든브릿지 등을 거쳐 2013년 웰컴 금융그룹에 합류해 저축은행 등의 업무를 맡아왔습니다.

3. 조병익 흥국생명 대표, "긍정적 에너지로 더 높은 성과 이루자"

흥국생명은 지난 6일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낸 임직원을 시장하는 '2016 흥국 스타 어워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자리에서 조병익 대표이사는 "저성장·저금리·저물가 등 시장 환경의 어려움 속에서도 도전과 헌신으로 값진 결실을 일궈낸 영업가족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올해도 흥국생명 가족 모두가 뜨거운 열정과 긍정적 에너지를 모아 나아간다면 어떠한 역경도 이겨내고 더 높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