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쓰오일, 프로야구와 '구도일'을 접목한 이색캠페인 전개

강은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은혜 기자]에쓰오일이 자사의 마스코트인 '구도일(GooDoil)'을 이용해 프로야구와 접목한 이색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2017 프로야구 시즌기간에 롯데자이언츠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구도일 패밀리 조형물전시, 탈인형 응원퍼포먼스,구도일 시구·시타 등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쓰오일은 사직 야구장 외야 관중석 상단에 높이 4미터, 무게 200킬로그램이 넘는 구도일패밀리(구도일/구대디/구미소) 대형 조형물 4개를 설치했다. 프로야구장내 대형 캐릭터 조형물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된 것이다.

조형물 외에도 치어리더 복장의 구도일·구미소 탈인형이 응원단상에서 치어리더와 함께 응원전을 펼치고, 기념사진도 찍는 등 경기장의 분위기를 한껏 띄우는 역할도한다.

이밖에도 에쓰오일은 구도일·구미소 시구·시타 행사를 진행하고, 부산지역 에쓰오일 주유소 이용고객 대상에게 관람권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쓰오일관계자는 “프로야구는 명실공히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만큼 이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와 캐릭터 가치를 높이고, 지역판매를 늘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