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휴온스글로벌, 유럽 최대 안티에이징 학회 'AMWC 2017' 참가

정희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정희영 기자] 휴온스글로벌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린 유럽 최대 안티에이징 학회 'AMWC'에 참가해 안티에이징 주력 제품인 휴톡스(보툴리눔톡신), 더마샤인 밸런스, 엘라비에필러, 허니부쉬제품, PRP등을 집중 소개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고 밝혔다.

안티에이징분야로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학회 중 하나로 꼽히는 AMWC (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이하 AMWC)는 전 세계 300여개의 주요 업체가 참가한다.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이는 만큼, 1만 명 이상의 관계자가 모이는 AMWC는 매년 봄 모나코에서 열리고, 올해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개최됐다.

휴온스글로벌의 해외사업부는제품 홍보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독립부스를 이용해 주요 타켓 품목에 대한 집중 홍보를 진행했다.

휴톡스 임상2상 완료시점과 동시에 전 세계 국가별 파트너 네트워크 구축을 완료하기 위한 파트너 후보사들과의 협상 및 선정 작업 등을 진행했고, 휴톡스 임상 내용을 토대로 제품의 우수성을 부각시켰다.

조만간 CE획득이 예상되는 대표 물광기기인 '더마샤인 밸런스'의 시장확대를 위한 파트너사도 발굴했다.

또한 에스테틱 제품의 주요 공급사로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신규 론칭 예정인 여드름 치료기기 '더마아크네' 및 최근 개별인정을 획득한 '허니부쉬'를 이용한 제품들에 대해서도 적극 알리는 등 기 발매 제품 및 향후 제품 개발 계획 홍보에 주력했다.

고한석 해외사업부 이사는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고객 맞춤형 제품 소개 자료를 준비했고 신규 사업 기회 발굴을 위한 현지 전략 회의도 진행했다.특히 휴톡스를 비롯한 주요 에스테틱 관련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 향후 사업적 성과가 크게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