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초록마을, 고객 감사 할인전…최대 50%↓

유지승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 초록마을은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전국 470여개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쇼핑몰과 모바일 앱에서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초록마을에서 선호도가 높은 500여 가지의 상품들을 선별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는 '기간 별 초 특가'와 행사기간 내내 진행하는 '매일매일 초 특가', '1+1 하나 더' 등으로 나눠진다.

'기간 별 초 특가'에는 제철과일인 착한농부제주천혜향과 착한농부지리산사과, 유기농바나나두팩묶음, 유기수산인증신안바다재래김 등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50% 할인한다.

'매일매일 초 특가'에서는 물 한 방울도 넣지 않고 통째로 짜낸 주스 3종과 부드럽고 고소한 21곡 크림치즈롤을 30% 할인한다.

초록마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우리쌀&우리밀로 만든 안심스낵을 1,000원 균일가에 판매하며, 1+1 상품으로는 참홍삼순액100, 유기농코코볼, 행복한시간아토워시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하루에 1회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꿀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이 함유된 '꿀 비누'를 증정하며, 삼성카드로 15만원 이상 누적결제 시 7,000원의 청구 할인이 적용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