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디스플레이, 임직원 심신건강을 위한 '힐링센터' 개소

김주영 기자

[사진]LG디스플레이 직원들이 힐링센터에서 다도를 통한 명상 소통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11월 경상북도 문경시에 위치한 ‘LG디스플레이 힐링센터’에서 한상범 부회장을 비롯한 최고생산책임자(CPO), 경영지원그룹장 등 회사 주요 경영진과 노동조합 지부장, 임직원 대표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힐링센터’ 개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힐링센터는 임직원들의 건강한 삶과 조직 내 원활한 소통을 지원하기 위해 건립한 임직원 심신건강관리 전용시설이다. LG디스플레이는 문경에 위치한 폐교를 임차해서 명상실, 다도실 등 건강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힐링센터에서는 ‘힐링’과 ‘소통’을 주제로 임직원들의 심신을 강화하기 위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명상을 통한 자신과의 소통 △오감 깨우기(컬러를 통한 심리상태 진단 ‘컬러 테라피’, 체질과 증상에 맞는 아로마를 활용한 ‘아로마 테라피’ 등) △소통 스킬 훈련 등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LG디스플레이 CEO 한상범 부회장은 “건강하고 행복한 직원이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고, 자연스럽게 성과로 이어지는 법”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고 건전한 소통을 촉진할 수 있는 프로그램 실행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