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ASL 시즌3’ 24강, 김정우vs장윤철-이영한vs윤용태 ‘저그와 토스의 격돌!’

백승기 기자



ASL 시즌3(아프리카 스타크래프트 리그) 24강에서 김정우(저그)와 장윤철(프로토스), 이영한(저그)와 윤용태(프로토스)가 맞붙는다.

12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아프리카TV 프릭업스튜디오에서는 ASL 시즌3 24강 그룹 B조의 경기가 열린다.

1경기는 김정우와 장윤철이 맵 카멜롯에서 맞붙는다. 김정우는 이번 대회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한명으로, 아프리카TV 방송에서도 수준 급의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2경기는 이영한과 윤용태다. 이영한은 프로게이머 시절 ‘태풍저그’란 별명을 얻을 정도로 공격적인 스타일을 자랑한다.

윤용태는 프로토스 전성기 시절 육룡 중 한명으로, ‘전투의 신’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이에 이영한과 윤용태는 창과 창의 대결로 기대감이 높다.

1,2 경기의 승자는 승자전을 통해 16강 진출자를 가린다. 1,2경기 패자는 패자전을 치른 뒤 승자전에서 패한 자와 16강 티켓을 두고 최종 결전을 펼친다.

(사진:아프리카 TV)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