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태종 한화 대표 "안전경영 강화" 외 3건

이명재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이태종 한화 대표 "안전경영 강화… 관리자 의지 중요"

이태종 (주)한화 대표이사가 한화테크윈과 한화케미칼 등 13개 제조 계열사 공장장과 안전환경 담당 임원들을 대상으로 안전리더십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태종 대표는 참석자들에게 "안전경영에서 가장 중요한 건 경영진과 관리자의 강력한 의지"라며 "특히 공장장의 적극적인 지원과 격려가 결국 성과로 이어진다"며 안전리더십에 대한 책임감을 가질 것을 주문했습니다.


2. 이동걸 산은 회장, 인도네시아 투자조정청장과 면담

이동걸 KDB산업은행 회장이 토마스 렘봉 인도네시아 투자조정청장과 면담을 갖고 산은의 인도네시아 인프라사업 진출 현황과 향후 투자 유치방안 등을 논의했습니다.

이동걸 회장은 인도네시아 신재생에너지 분야에 대한 금융지원을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3.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 페루·콜롬비아 수재민에 20만달러 지원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이 지난달 집중호우와 산사태 등으로 큰 피해를 입은 페루와 콜롬비아에 각각 수재구호금 10만달러를 지원했습니다.

이 회장은 "자연재해로 막대한 인명과 재산 피해를 입은 두나라 국민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한다"면서 "6·25 전쟁 당시 참전국, 물자지원국으로 한국을 도왔던 곳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언급했습니다.


4. 손주은 메가스터디 회장, 스타트업 9개팀에 5천만원씩 투자

손주은 메가스터디 회장이 윤민창의투자재단을 통해 선발한 청년 스타트업 9개팀에 5천만원씩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손주은 회장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도전정신을 가진 청년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젊은 세대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