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봄나들이 명소 파주에서 찾은 맛집 파주닭국수

김지향 기자



완연한 봄 날씨와 만개한 봄 꽃으로 수도권 및 서울 근교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그 중, 자연 경관과 볼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한 파주를 찾는 여행객도 방문객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파주는 북에서 이어지는 임진강을 비롯한 문화와 예술, 창작, 공연, 전시 등 모두 이루어지는 종합 예술 문화 마을인 ‘헤이리 마을’이 파주의 대표적인 볼거리로 유명하다.

더불어 가족,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한 멀티 테마 타운 ‘프로방스 마을’과 다양한 수목과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벽초지 문화 수목원’등이 자리 잡고 있어 자연과 문화를 동시에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이 밖에도 220여 개의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쇼핑 겸 나들이를 위해 찾는 사람들도 반기고 있다.

또한, 파주는 다양한 먹거리로 식도락도 즐길 수 있다. 이 가운데 파주 3대 맛집이라는 명성을 지니고 있는 ‘파주닭국수’가 유명하다. 이 업체는 닭 반마리를 넣은 칼국수가 메인 메뉴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즐길 수 있어 겨우내 면역력이 약해진 몸에 원기를 불어넣어 줄 건강한 음식을 선보인다.

닭칼국수의 육즙이 살아있는 국내산 닭과 정성이 깃들어 있는 조리법으로 정성스런 음식을 손님들에게 제공한다. 살코기의 식감은 부드럽고 칼국수의 맛은 감칠맛이 돌아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파주닭국수'는 파주시 아동동에 위치해 있으며 주말이면 대기 시간이 1시간 정도로 길어 식사시간을 피해가는 것을 추천한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