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영창뮤직, 롯데아울렛 수완점 행사…지방 아울렛 시장 진출

박수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수연 기자] 영창뮤직이 악기업계 최초로 지방 아울렛 유통 시장을 공략한다고 19일 밝혔다.

영창뮤직은 20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롯데아울렛 수완점 A관 3층 행사장에서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할인전을 실시한다.


지방 아울렛에서 실시하는 악기 할인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며, 광주 수완지구는 광주 시민들이 선호하는 신규 택지 개발 지역이자 2만여세대의 대단위 주거단지와 대형마트 등이 위치한 쇼핑과 문화의 중심 지역이다.


롯데아울렛 수완점은 구매력을 갖춘 젊은 30~40대 고객이 전체 구성비의 70% 이상인 수완지구 대표 쇼핑몰로 영화관과 테마파크, 공원 등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쿠스틱피아노는 정상가 대비 최대 28%, 인기상품인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는 최대 45% 파격 할인 판매 한다. 특히 매장 전시나 단순 반품된 제품을 판매하는 리퍼브 상품을 최
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리퍼브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일부 모델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할인혜택과 모델에 따라 헤드폰, 스탠드, 가방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악기업계 중 가장 많은 아울렛 매장을 운영 중인 영창뮤직은 지난 2월 잠실 롯데월드몰 직영점을 지난해 가을에는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에도 직영매장을 열었다. 현재 롯데아울렛 고양점 정규직영점과 광교점, 광명점 등 백화점이 아닌 아울렛, 복합쇼핑몰에 행사매장 및 직영점이 운영 중이다.


영창뮤직 국내영업팀장 이왕섭 부장은 "쾌적한 환경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한 롯데아울렛 광주 수완점을 시작으로 지방 주민들의 잠재된 구매 욕구 창출과 판로 개척을 위한 지방 아울렛 진출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수연 기자 (tou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